상품과 매장의 판매역량 > 스타트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창업 상품과 매장의 판매역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글로벌세종창업연구소
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 22-01-21 13:23

본문

상품과 매장의 판매역량

 

판매역량을 집중하고 강화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상품 소개 이미지와 참신한 먹거리 디자인이 필수이며,

교외 상권 빠른 차량 이동과 주 출입구의 불편함을 해소할 방법 등을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한다.

 

일반 식당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메뉴를 개발하고

그런 메뉴와 함께 신선채소와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기본으로

한국인들의 식문화에 맞는 다양한 메뉴와 후식까지도 차별화해야 한다.

 

매장의 상품 메뉴 선정에는 상징적 중심 메뉴를 포인트로 작정하고 정리해야 한다.

정리 후, 차별화를 기본으로 자꾸만 손이 가는 메뉴로 콜라보레이션하라는 이야기다.

매 시즌과 절기마다 신 메뉴 출시로 스마트한 지금의 고객들에게

확실한 식문화 변화를 감각적으로 정리해 주어야 한다.

그것이 확실한 가치적 차별화로 성공하는 방법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강조하자면 상품과 매장의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맞춰 브랜드 방향에도 변화를 꾀해야 한다는 소리를 하는 것이다.

먹거리X파일 대전창업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네이버 다음 KFA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원 시선 오늘저녁 경제매거진 정보통광화문 생생정보통
(주)글로벌 세종 창업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 305-19-78900 정보보호책임자 : 권태용
서울본사 : 서울시 강남구 논현1동 134-8 오피스허브 B/D 508호 대표전화 : 1577-9231 이메일 : zenith3388@hanmail.net
중부지사 : 대전시 서구 둔산로 208-1번지 대표전화 : 042-221-2231
Copyright © (주)글로벌 세종 창업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