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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 외식창업 성공 포인트 신규 고객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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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글로벌세종창업연구소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22-01-12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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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식창업 성공 포인트 신규 고객 만들기

 

신규 고객의 유도 방법으로는 판매 상품의 가치와 가격 등으로 정리된다.

신규 고객은 매장의 어느 누구와도 친분관계가 없다.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정리하고 알아내는 것이 핵심이다.

 

단골을 중심으로 신수요 창출을 위한 신규 고객 모시기 전략은 매장활성화 기본사항이다

또 그런 신규 고객들이 단골로 이어지는 유지 전략 및 영업력 강화는 필수라고 판단한다.

그것이 성공을 위한 VIP 마케팅, 고객 만족 가치 마케팅이다.

 

어떤 업종, 어떤 방식, 어떤 상품을 팔든 신규 고객은 매우 중요하다.

기존 고객을 완벽하게 관리해 충성고객으로 만들어도

그들은 우리에 사소한 실수를 용서하지 않다.

언제나 우리 매장을 떠날 준비가 된 그들이다.

그래서 꾸준한 신규 고객 개척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다.

특히 외식업의 가치와 가격은 신규 고객들에 선택의 원칙이다.

 

신규 고객을 개척은 봄 벼 심기에 비유할 수 있다.

봄에 벼를 심지 않으면 가을에 수확을 기대할 수 없듯이

신규 고객을 개척하지 않고서는 가망고객은 물론 충성고객을 만들 수도 없다.

그래서 신규 고객 개척은 매장 운영에 있어 필수이며, 창업자의 미래라고 판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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