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마케팅 초개인화 사회, 2022년 하반기 창업의 핵심 과제와 맥락
페이지 정보

본문
초개인화 사회, 2022년 하반기 창업의 핵심 과제와 맥락
■ 주제 : 절망 대신 매출, 10억원 반전의 창업
■ 방법 :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돈 버는 N잡러 시대
■ 문의 : 010-8259-0144
■ 확인 : https://blog.naver.com/kwonty3388
창업, 지금부터는 더욱더 개인화에 신경을 써야 한다.
코로나 이후 최고의 “성공 창업! 방정식”이다.
예전처럼 모두에게 맞는 맞춤식 서비스가 아니다. 개인 욕구를 정리해 주는 맞춤식 판매를 이야기하는 것이다.
모두를 강조하면서
모두에게 맞는 구식 접근 방식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 개인화를 통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야 한다.
초개인화 목표 시장 연구
이상적인 고객을 정의하기 위해 매일 반복해서 질문을 해야 한다.
누가 우리에 서비스와 제품을 살 것인가?, 정말이지 매일 확인해야 한다.
매일, 어떤 가치를 더할 것인가?
매일,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또 어떤 시장에 우리 경쟁자가 있는가?
우리에 가치 등 다양한 제안들이 경쟁자보다 우월한 이유는 무엇인가?
우리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은 얼마나 되는가?
우리 제품에 얼마든지 지출할 의향이 있는가?
마지막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잘 전달될 수 있는 광고와 마케팅은 무엇인가?
가벼워 보이는 위 내용들을 매일 되새기다 보면, 미처 깨닫지 못한 것들을 발견하게 된다.
분명, 타깃 고객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도 아주 정확하게 말이다.
고객을 정확히 알게 된다면 모 조건 돈이 된다.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본다.
이것이 초개인화 사회, 2022년 하반기 비즈니스의 핵심 과제로 이어지고 있는 중요한 맥락이다.
#비즈니스 #핵심 #과제 #맥락 #중요한 #타깃 #분명 #아주 #초개인화 #사회 #2022년하반기 #창업의핵심 #과제 #맥락
관련링크
- 이전글식당창업 손님 다시 찾아올까?… 지금부터는 이것이 걱정이다. 22.04.28
- 다음글모든 판매는 고객 즉 손님이 원해서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22.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