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S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많이 문의하신 내용 중 마케팅에 상수는 무엇인가? > 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다른창업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많이 문의하신 내용 중 마케팅에 상수는 무엇인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글로벌세종창업연구소
댓글 0건 조회 178회 작성일 21-10-26 08:37

본문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많이 문의하신 내용 중 마케팅에 상수는 무엇인가?

 

주제 : 창업

방법 : 누구보다도 많이 판매하는 비결!

확인 : http://globalsejong.com/

문의 : 010-8259-0144

 

풀이 나무로 자라지는 않습니다.

지금 어려움이 있다면 먼저 풀인지, 나무인지를 가늠하셔야 합니다.

 

풀을 나무로 생각하시거나?

한 그루에 나무를 여러 그루의 나무로 착각하시기도 합니다.

 

이것을 먼저 확실히 하시고 마케팅의 좋은 수를 접근해야 한다고 판단합니다.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가장 많이 문의하신 내용 중에 틈새전략에 대해서 표현해드리겠습니다.

 

포화? 한마디로 시장이 큰 것은 좋은 점도 있지만 중소기업(소상인)에게는 꼭 좋은 내용이라고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시장을 쪼개야 하는 현실이 중소기업(소상인)이 살길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시장을 쪼개기 한다는 것은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의 장을 연다는 것입니다.

 

지금에 시장을 모두가 포화라고 이야기하지만 수많은 균열과 틈은 분명히 있는 시장입니다. 그런 틈새를 파고들어 충분한 판매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 공간이 상대적으로 작겠지만 경쟁이라는 전쟁터 바깥쪽에 존재한다고 봅니다. 작지만 차근차근 사장 확장을 해나간다는 것은 위드코로나시대 마케팅의 원칙이라고 판단해 봅니다.

 

틈새시장 만들기

* 쪼개기로 정리된 해시태그

*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작더라도 명확한 증거제시

*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만들어진, “고객의 좋은 표현

 

중요한 것은 작은 것이 모여지면 충분히 큰 힘이 된다는 것입니다.

 

#창업 #배달 #밀키트 #맛집 #hmr #제주도여행 #도치맘 #여의도 #도시락 #제주도맛집 #오늘도 #제주도 #송도 #우도 #제주도민 #경기도 #거제도 #도매 #맥도날드 #가로수길 #동성로 #팔로워 #팔로우환영 #팔로잉 #블로그 #팔로미 #팔로 #플로리스트 #프로필 #드로잉

먹거리X파일 대전창업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네이버 다음 KFA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원 시선 오늘저녁 경제매거진 정보통광화문 생생정보통
(주)글로벌 세종 창업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 305-19-78900 정보보호책임자 : 권태용
서울본사 : 서울시 강남구 논현1동 134-8 오피스허브 B/D 508호 대표전화 : 1577-9231 이메일 : zenith3388@hanmail.net
중부지사 : 대전시 서구 둔산로 208-1번지 대표전화 : 042-221-2231
Copyright © (주)글로벌 세종 창업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