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방법(마케팅)의 원칙 > 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다른마케팅 판매 방법(마케팅)의 원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글로벌세종창업연구소
댓글 0건 조회 22회 작성일 21-07-06 00:24

본문

판매 방법(마케팅)의 원칙

 

주제 : 불황에 진짜(알뜰)창업

방법 : 있습니다.

확인 : http://globalsejong1999.withc.kr/

문의 : 010-8259-0144

 

코로나인 지금, 이제 말이 아닌 아이디어로 소통하는 판매방법이 필요하다.

확실한 이미지를 가지고 생각하며 고도록 압축된 단어를 사용해야만 진실을 더욱더 흥미진진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큰 망치로 때려 박는 것과 같은 강한 단어보다는 공손한 설득으로 메시지를 포장한다면 단순한 판매가 아닌 좋은 평판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이것이 그저 오늘 하루를 위한 것이 아닌 비즈니스 수명이 다할 때까지 허물어지지 않는 벽돌과 같은 광고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다.

 

제품의 개성(매력적이고 흥미로운/personality)을 강조하자. 이 모든 것이 우리 자신이 되어야만 남들과 확실히 다를 수 있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나의 모든 개성을 투영해야 한다는 것이다.

 

코로나인 지금 어떻게 해야 사람들에게 기쁨(가치)를 줄 수 있을까?”

 

위와 같은 내용들로 시작하는 판매 방법(마케팅)은 해당 질문에 대한 답을 가져다주며 그 기쁨(가치)를 주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까?’라는 의문으로 이어진다. 여기서가 중요하다. 우리가 판매하려는 상품을 가슴에 품고 이해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지금에 상품으로 어떻게 해야 사람들에게 기쁨(가치)을 줄까?”

 

강조하자면 사라지지 않는 감정. 사람들의 감정을 이용해야 한다.

오래된 것을 새롭게 조명하고,

흔한 것을 흔하지 않은 곳에 놓아두며

늘리기도, 줄이기도 해야 한다.

새로운 생명, 새로운 흥미, 새로운 색깔을 주기도 하면서

새로운 디자인과 이미지 등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이러한 많은 과정과 함께 말이 아닌 아이디어로 소통하고 판매 포인트를 만들어가는 것이 지금 코로나 정국의 판매방법이라고 판단한다.

 

#건강식품 #건기식 #식품 #타조 #당나귀 #스타트업 #프랜차이즈 #요식업 #샵인샵 #업종추가 #업종변경 #배달프랜차이즈 #투자 #창업 #외식업 #유튜버 #먹방 #외식창업 #배달 #도시락 #대전맛집 #콘텐츠 #혼밥 #혼술 #딜리버리 #소자본 #한식 #무자본 #돈까스 

먹거리X파일 대전창업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네이버 다음 KFA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원 시선 오늘저녁 경제매거진 정보통광화문 생생정보통
(주)글로벌 세종 창업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 305-19-78900 정보보호책임자 : 권태용
서울본사 : 서울시 강남구 논현1동 134-8 오피스허브 B/D 508호 대표전화 : 1577-9231 이메일 : zenith3388@hanmail.net
중부지사 : 대전시 서구 둔산로 208-1번지 대표전화 : 042-221-2231
Copyright © (주)글로벌 세종 창업연구소 All rights reserved.